화제성 역시 뜨거운데요, ‘미스터트롯2’ 클립 동영상 조회수는 방송 2회 만에 152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다. 동 기간 ‘불타는 트롯맨’(1~2회 664만 뷰)보다 2배 이상 높습니다. 이달 브랜드 평판 역시 ‘미스터트롯2’가 1위(1433만점)를 기록하며 2위인 ‘불타는 트롯맨’(996만점)을 크게 앞섰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는 예심을 마치고 본선 1차 장르별 팀 미션에 돌입하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예심 진은 대학부 박지현이 차지했습니다.
선은 반장부 황민호, 미는 직장부 김용필이 차지했고 이어진 본선에선 록 트로트를 택한 현역부 A1과 세미 트롯곡을 선보인 대학부의 무대가 그려졌습니다.
미스터트롯2'가 대망의 본선 라운드에 돌입하면서 3회에서는 예선을 통해 가려진 트롯 원석들이 본선에 돌입,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을 치뤘습니다.
단 하나의 트롯 전사를 향한 첫 관문에서 마스터들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본선행 티켓을 거머쥔 참가자들의 본격 트롯 전쟁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본선 1차전 팀 미션 첫 주자로는 록 트로트를 선택한 '현역부 A1'이 화려한 포문을 연다. 밴드 출신 멤버가 속해 있어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현역부 A1'팀은 강렬한 록 사운드에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라이브 밴드 연주로 승부수를 던졌다. 간주 파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빼앗은 '현역부 A1'의 팀 미션 결과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트롯2 3회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영웅들의 탄생 3회 재방송
그외 심장이 쫄깃해졌던 대결의 승자들
미스터 트롯의 다시 보고 싶었던 레전드 무대가 있다면 '미스터트롯 영웅들의 탄생'을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