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투표 방법/불꽃맨 누적 순위 1위 황영웅 2위 남승민 3위 신성
불타는 트롯맨 4회 방송 이후 '불타는 트롯맨'의 투표 누적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어제 10일 오후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4회에서는 국민 응원 투표 누적 결과가 드디어 발표되었는데요.
상담2
투표 결과 1위 황영웅, 2위 남승민, 3위 신성, 4위 에녹, 5위 안율, 6위 손태진, 7위 전종혁, 8위 민수현, 9위 박민수, 10위 황준으로 발표되었습니다.
해당 투표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9일 자정까지 진행된 결과로, 최종 TOP7이 확보한 누적 득표는 특별 응원상금으로 개인별 지급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4회에서는 ‘팀 데스매치’ 마지막 대결인 ‘양말단’(임성현-이승현-최정훈-무룡-강설민)과 ‘86타이거즈’(신명근-박규선-홍진영)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양말단’은 최백호의 ‘영일만 친구’에 ‘스탠딩 치어리딩’을 더해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감탄을 선사했다. 이에 대적한 ‘86타이거즈’는 크레용팝의 ‘어이’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지만 11 대 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패배한 6팀의 대표가 1등을 끝까지 사수하면 팀을 전원 부활시킬 수 있는 패자부활전인 ‘구원자전’이 진행되면서 최연소 팀 ‘전국구 보이즈’ 대표 홍성원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섰고 총 200점 중 141점을 획득했습니다. 뒤에 이어진 ‘오복성’ 조주한의 74점, ‘86타이거즈’ 박규선의 91점에 비해 월등한 점수로 1등 자리를 끝까지 사수할지 귀추가 주목되기도 했죠.
그러나 ‘트롯본색’ 한강이 박우철의 ‘연모’로 아름다운 비음을 뽐내 홍성원과 같은 141점을 획득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그리고 남아있던 손태진과 공훈마저 116점과 125점을 차지하면서, ‘전국구 보이즈’와 ‘트롯본색’은 국민대표단의 ‘양자택일’을 받게 됐다. 그 결과 ‘트롯본색’이 본선 2차에 진출하게 됐고, ‘트롯본색’ 전 멤버들은 미안함과 감격이 뒤섞인 눈물을 펑펑 흘렸습니다. 그렇게 27명이 트롯맨이 본선 2차 행을 확정이었고, 연예인 대표단의 회의 끝에 홍성원-손태진-신명근-박민호-공훈-김정민-박민수가 추가 합격하며 34명이 본선 2차전으로 향했습니다.
‘본선 2차전’은 지난 본선 1차전 종료 후 현재 누적상금과 ‘본선 1차전 TOP3’ 공개로 시작되었습니다. 본선 1차 종료 후 현재 누적상금은 4억6천7백6십1만 원이며 ‘본선 1차 TOP3’는 3위 민수현, 2위 황영웅, 1위 에녹으로 밝혀졌습니다.
‘본선 2차전’은 살 떨리는 승부를 벌이는 ‘1 대 1 라이벌전’으로 진행됐다.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 점수의 합으로 승패가 갈리며, 승리한 자만이 상금을 획득하는 상황. 연예인 대표단은 1명당 30만 원, 국민대표 300명은 1명당 1만 원으로 상금이 적용됐습니다. 지난 팀 데스매치 당시 ‘개띠클럽’ 멤버였던 황영웅과 민수현이 첫 번째 대결자로 나섰고, 특히 황영웅의 지목으로 대결이 성사됐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더욱이 두 사람은 대한민국 트롯 라이벌의 시초, 남진과 나훈아의 노래를 각각 선곡하며 ‘미리 보는 결승전’다운 빅 매치를 기대케 했습니다.
선공을 시도한 황영웅은 남진의 ‘빈 지게’를 선곡한 이유로 가사에서 자신이 가수의 꿈을 품고 호기롭게 상경했지만 높은 문턱을 체감했던 일을 떠올렸다고 얘기해 공감을 일으켰습니다. 황영웅은 남진의 ‘빈 지게’를 통해 명품 저음과 탄탄한 고음 실력까지 터트리며 깊은 울림을 전했고 후공인 민수현은 10년간 매니저를 자청한 아버지를 생각하며 나훈아의 ‘사내’를 골랐다고 밝혔고, 그간 얌전히 무대를 지키던 모습에서 벗어나 잔망스러운 댄스와 관객석으로 뛰쳐 내려가는 파격 무대 매너로 콘서트 같은 열기를 내뿜었습니다.
두 사람의 막상막하 무대에 연예인 대표단들은 “칼만 안 들었지 한 판 승부를 벌였다”, “박빙도 이런 박빙이 있을까요?”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연예인 대표단 1표, 국민대표단 4표, 총 ‘5표’ 차인 361:327로 황영웅이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투표 방법은 먼저 네이버 앱 또는 NOW 앱에 접속한 뒤 '불타는 트롯맨'을 선택합니다. 이어 투표 라이브 화면 우측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한 후 투표창이 뜨면 응원하는 팀 7팀을 선택해 투표합니다. ID당 하루 한 번 투표가 가능하다점 꼭 기억해 주시구요.
네이버 검색창에 '불타는 트롯맨'을 검색하면 참가자 프로필과 투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불타는 트롯맨' 홈페이지 참가자 프로필 화면에서도 투표가 가능합니다.
현재 본선 2차전에 진출한 참가자는 전종혁, 불타는소년단, 임성현, 태백, 이승현, 박민호, 춘길, 신명근, 손태진, 에녹, 홍성원, 김정민, 박민수, 이승환, 황영웅, 장동열, 김태수, 이수호, 이하평, 강설민, 최정훈, 박현호, 김중연, 공훈, 최성, 최윤하, 남승민, 한강, 최현상, 강훈, 민수현, 정다한, 무룡, 신성까지 총 34팀입니다.
팀 데스매치 TOP3은 1위 에녹, 2위 황영웅, 3위 민수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