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바로보기 9월 9일 금요일 밤 8시 10분 방송
2022년 9월!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트바로티 김호중이 찾아온다!
김호중의 첫 단독 쇼!
오직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SBS 추석특집쇼!
‘트바로티’ 라는 수식어답게 클래식에서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무대까지!
추석연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
김호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일무이한 무대로
추석연휴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환상의 시간이 펼쳐집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지난달 30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성공적인 본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총 3개 파트로 구성된 이날 공연은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김호중만의 독보적인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졌고, 3,000여석의 객석은 보랏빛으로 화답했다고 하죠.
특히, 이날 공연에는 ‘김호중의 롤모델’로 꼽히는 최백호가 등장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는데 대표곡 ‘낭만에 대하여’를 선보인 최백호는 “목소리만 듣고 좋은 가수가 나왔다는 생각을 했다”며 애정을 보였습니다.
김호중은 “나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노래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는 다짐을 선생님 덕분에 했다”고 존경을 표했고, 두 가수는 ‘노래 해요’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고, 관객들과 함께 셀카를 찍기도 했다네요.
앞서 송가인도 김호중과 사상 첫 듀엣 무대로 호흡했습니다.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송가인은 ‘비 내리는 금강산’ 무대로 국악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김호중은 “국악과 성악이 함께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송가인에게 연락했는데 10초 만에 OK 답장이 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김호중은 송가인과 함께 ‘한 오백 년’을 함께 부르며 역대급 크로스오버 무대로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한편 최백호,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게스트 듀엣 무대 외에도 김호중의 인생 이야기가 담긴 무대들과 관객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명절에 어울리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호중의 첫 TV 단독 쇼 '한가위 판타지아' 는 9월 9일 저녁 8시 10분 SBS에서 방송 될 예정입니다.
➥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타 티켓오픈 일정 콘서트 정보